제목 | [안내] 사회복지시설평가 홈페이지 및 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5-11 | 조회 | 3721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사회보장정보원 시설평가부 입니다.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노후화 된 DB서버 교체 작업을 실시하는 관계로 사회복지시설평가 홈페이지 및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을 통한 업무수행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가. 중단기간(근무시간포함) : ‘18.5.16(수) 22:00 ~ ’18.5.21(월) 08:00 나. 중단사유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DB서버(오라클→티베로) 교체작업 다. 중단업무 : 사회복지시설평가 홈페이지 및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업무기능 전체
!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중단 이후는 업무처리가 불가하므로 시스템을 통하여 처리하셔야 할 업무는 반드시 5.16일(수) 18:00까지 완료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재개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 발생 시 추후 재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금번 실시하는 DB서버 교체작업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홈페이지 및 시스템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