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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 업무의 표준화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편리한 시스템을 무료로 사용하세요!

표준연계모듈이란?

  • 클라이언트(Client)를 서비스 요구자로, 서버(Server)를 서비스 제공자의 형태로 네트워킹하여 자원을 공유하는
    분산처리기법. 기존 시설 자체 컴퓨터에 회계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셨던 시설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 기존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시설의 경우 통합DB사용을 위하여 보건복지부에서 인증 받은
    표준연계 모듈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 회계, 인사, 생활인(이용자) 및 후원금관리가 모두 포함된 연계시스템을 사용하시는 시설에서만 표준연계모듈 설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 표준연계시스템 사용시, 추후 별도의 프로그램 구입비용 또는 유지·보수비용에 대한 사용자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표준연계모듈 신청대상

  • 기존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면서, 표준연계모듈 설치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통합 DB에
    연계하고자 하는 사회복지시설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신규 신청자 중 자체 내에 표준연계시스템을 두고 통합 DB와의 연계사용을 희망하는 사회복지시설

표준연계모듈 신청하기

  • 표준연계모듈을 설치하고자 하는 사회복지시설은 관련 절차 및 비용 등을 프로그램 개발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과 표준연계모듈이 설치된 시스템의 중복사용은 불가 (표준연계모듈 설치 후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을 활용하여 시군구로의 온라인 보고업무 가능)
  • 접수처 : 프로그램 개발사
  • 접수방법 : 프로그램 개발사에 문의
  • 신청 및 설치 절차
    신청 및 설치 절차 아래 내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