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고객지원센터 (발신자 부담)
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1
월 ~ 금 평일 문의 09:00 ~ 18:00
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2
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3

시스템구성도

사회복지시설 업무의 표준화 및 투명화,

사회복지업무의 전자화를 위한 사회복지시설 통합업무관리시스템입니다.

  • 대국민

    일반국민
  • 업무종사자(민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 아동자립 지원단
  • GPKI

    공무원 : 지자체, 보건복지부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구성도(주요기능)

    (포털)www.w4c.go.kr
    대민서비스 : 시스템 소개 알림(공지, 자료실) 시설/법인 공시자료 조회 이달의 시설, 시설행사 시스템 이용안내, 매뉴얼

    NPKI

    종사자 서비스 : 업무시스템 로그인 공시자항/교육일정조회 구인정보 조회
    업무시스템
    행정업무 : 회계 관리 인사/급여 세무/자산 후원금품 관리 시군구 보고(보조금신청, 정산 보고 등)
    통합이력 : 대상자관리(입소자/퇴소자 관리) 사업 계획 및 실적관리 서비스/프로그램관리 상담/사례관리
    행정지원업무 - 등록관리: 시설평가정보 시설안전 점검결과 지역아동실태 조사결과
  • 정보공유

    행정업무지원시스템(adm.w4c.go.kr) : 시설평가 조회 보조금카드 모니터링 시설안전 점검 관리 사회복무 요원 관리 지역아동센터 통계조사
  • 연계기관

    시군구보고 : 행복e음 실명확인 : 행정자치부 입소자 무연고자 : 경찰청 보조금카드 사용내역 : 금융사 후원금 연말정산 : 국세청 안전점검 결과 : 한국시설안전공단 매출회계 : 중앙자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