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고객지원센터 (발신자 부담)
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1
월 ~ 금 평일 문의 09:00 ~ 18:00
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2
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3

시스템 주요기능

사회복지시설 업무의 일원화, 보고절차의 간소화,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본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을 무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회계
  • 전표의 입 · 출력, 검색, 보고서 출력
  • 거래내역 관리 (지출결의서, 수입보고서 등)
  • 예산 관리 및 예산실적/잔액 관리
바로가기
관리
  • 임 · 직원의 급여작업 / 급여이체 관리
  • 교육 / 자격증 / 상벌 / 경력 관리
  • 인사발령 / 인사카드 관리
  • 근태 관리, 일용직 관리, 퇴직적립금 관리, 추경예산 관리 등
  • 비품 · 소모품 관리
바로가기
세무
  • 과세 수입에 대한 부가세신고,
    임 · 직원 급여의 원천세 신고
  • 세무신고 / 퇴직정산
  • 기타 원천세 관리(사업소득, 기타소득 등)
  • 매출/매입 세금계산서 관리, 신고서류 관리 등
바로가기
이력
  • 서비스종별 서비스 이력관리 기능
  • 생활자(이용자)등록, 검색, 입·퇴소의 이력 관리 등
  • 기본사항, 건강상태 및 가족사항 관리
  • 상담관리, 일지관리 등의 정보관리
바로가기
후원관리
  • 후원자 등록, 후원금 입력, 영수증 발행 등
  • 후원자 및 결연자 정보 관리
  • 후원금 입금 / 지급 관리 및 CMS / OCR 관리 등
  • 후원단체 관리 / 결연자 통장관리
바로가기
시군구보고
  • 사회복지시설 소관 시군구로의 보고문서 자동 생성
  • 사회복지시설 보조금 교부금 신청 및 정산보고, 정기/수시 보고
  • 예산서,추경예산서 작성 및 세입세출 결산 보고 등
바로가기
평가관리
  • 년도별 평가일정 조회
  • 자체평가 등록 및 년도별 이력 조회 가능
  • 년도별 평가결과 조회
  • 평가위원 만족도 조사 등록
  • 기관별, 유형별 등 통계로 조회 가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