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접속 상태
지연
상단메뉴
소개
우리원소개
시스템소개
시스템사용안내
처음오셨나요?
개인정보처리방침
알림
공지사항
개선사항
자주하는질문
자료실
매뉴얼다운로드
공시
시설공시
법인공시
장기요양기관공시
시설현황
사회복지시설현황
종사자구인
후원내역
종사자 경력 현황 조회
참여
시설통합게시판
시설행사
시설이용자 및 입소자모집
상담 안내
상담센터 상담
시스템상담
멘토에게 묻기
사이트맵 열기
서브 영역
레프트영역
로그인
공동인증서
로그인
디지털원패스
로그인
알림
공지사항
개선사항
자주하는질문
자료실
매뉴얼다운로드
고객지원센터
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 - 3232
(단축번호)
3
번
1
번
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 - 3232
(단축번호)
3
번
2
번
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 - 3232
(단축번호)
3
번
3
번
일정 및 문의시간
월 ~ 금 (평일) / 문의 09:00 ~ 18:00
자주하는 질문
HOME
>
알림
>
자주하는 질문
컨텐츠 영역
질문
크롬(Chrome),, 엣지(Edge), 파이어폭스(Firefox), 웨일(Whale) 브라우져에서 업무화면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답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에 최적화 되어 있어 크롬(Chrome), 엣지(Edge), 파이어폭스(Firefox), 웨일(Whale) 등 다른 브라우져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이용이 불가합니다.>
※ Window10 환경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
인터넷이 엣지 브라우저로 자동 접속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방법으로 진행 후 Internet Explorer로 접속 하여 시스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엣지브라우저 접속 후 우측 상단 ...(점3개 모양) 클릭하여 가장 하단의 [설정] 항목 클릭
2) 좌측에 생성되는 설정 목록 중 "기본 브라우저"를 선택
3) 우측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에서 사이트를 열어보세요" 라는 문구의 항목을 "항상"->"안함"으로 변경
4) 이후 Internet Explorer 정상 실행되는지 확인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져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