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 영역

레프트영역

로딩

알림

고객지원센터

  • 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 - 3232
    (단축번호) 3 번  1
  • 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 - 3232
    (단축번호) 3 번  2
  • 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 - 3232
    (단축번호) 3 번  3
  • 일정 및 문의시간

    월 ~ 금 (평일) / 문의 09:00 ~ 18:00

자주하는 질문

  • >
  • 알림
  • >
  • 자주하는 질문

컨텐츠 영역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질문

[업무화면] 업무화면 상단의 대메뉴가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습니다.

답변

업무화면 상단의 대메뉴가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증상) 업무시작 시 아래 현상과 같이 대메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

1. 윈도우 화면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프로그램 실행

2. 설치된 프로그램 중 XPLATFORM 9.2 Engine 프로그램 선택 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3. 삭제된 XPLATFORM 9.2 Engine 재설치는 홈페이지 하단의 프로그램설치 링크를 클릭합니다.

4. 엑스플랫폼 수동설치 다운로드 항목을 내려받아 프로그램 설치

5. 업무시작 클릭하여 업무화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