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 - 3232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 - 3232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 - 3232일정 및 문의시간
업무화면 상단의 대메뉴가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보세요.
증상) 업무시작 시 아래 현상과 같이 대메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
① 윈도우 화면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프로그램 실행
② 설치된 프로그램 중 XPLATFORM 9.2 Engine 프로그램 선택 후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③ 삭제된 XPLATFORM 9.2 Engine 재설치는 홈페이지 하단의 프로그램설치 링크를 클릭합니다.
④ 엑스플랫폼 수동설치 다운로드 항목을 내려받아 프로그램 설치
⑤ 업무시작 클릭하여 업무화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