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고객지원센터 (발신자 부담)
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1
월 ~ 금 평일 문의 09:00 ~ 18:00
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2
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3232
( 단축번호 ) 3번  3

매뉴얼다운로드

원활한 고객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체 공휴일 정상근무 시행 (사회복지시설 근무일의 경우)

제목, 작성일, 업무명, 조회, 첨부파일, 내용으로 이루어진 매뉴얼다운로드 상세정보 표 입니다.
제목 [재가장기요양] 장기요양기관 인력변경 보고(입사 및 퇴사보고) 사용자매뉴얼
작성일 2018-12-05
업무명 장기요양
조회 16602
첨부파일 재가장기요양 인력변경 보고(입사 및 퇴사보고).pdf 파일다운로드
내용

안녕하세요?

 

재가장기요양 기관이 인력변경보고 시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매뉴얼을 게시합니다.

 

 

 

(1) 업무 흐름도 및 사전 준비

 

(2) 입·퇴사자 보고하기

 

(3) 시군구 보고 및 공문제출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다음글
[회계] 계좌이체 장부 등록방법 매뉴얼
이전글
[노인장기요양] 2019년도 노인장기요양기관 회계 사용자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