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글
복지시설 전용상담
1566 - 3232장기요양인력변경신고 전용상담
1566 - 3232사례관리 전용상담
1566 - 3232일정 및 문의시간
제목 | 출력이 안되시는 경우(렉스퍼트 파일) | ||
---|---|---|---|
작성자 | 관리자 | ||
작성일 | 2016-04-21 | 조회 | 40057 |
첨부파일 | rexpert30viewer.zip | ||
안녕하세요. 시스템 관리자입니다.
현재 출력물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않으시는 경우
기존 렉스퍼트파일을 삭제하신 후 첨부된 파일을 인스톨하여 주시기바랍니다.
렉스퍼트 버전: 1.0.0.435
<인스톨 순서> 1.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Rexpert... 삭제 2. 첨부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3. 재부팅
※ 정상적으로 설치 된경우 출력 미리보기 창 왼쪽 하단에 VER3 1.0.0.435 로 표기 되어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