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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안내] 사용자 편의 개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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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05-18 |
조회 | 4816 |
첨부파일 |
사용편의개선안내_20120518.hwp ![]() |
내용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로그인 유지, 메뉴구성, 업무시작 프레임 디자인, 웹접근성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시스템을 개선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선내용 1. 로그인 관련 사용자 개선 · 일부 비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단절(60분 이내 재로그인 요구 등)되는 오류 개선 · 재로그인 시 이전 로그인 정보 유지되는 오류 개선 2. 업무시스템 메뉴 간소화 및 업무 명확화로 확장성 증대 보다 명확한 메뉴체계로 구현하고, 향후에 는 시스템 확장이 용이하도록 메뉴 개선 3. 업무시스템 화면 디자인 개선 디자인 화면 개선 4. 웹접근성 개선 … 계획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선 중 키보드가 접근하거나 마우스 클릭 시 인식이 보다 잘 되도록 웹접근성 개선
■ 시스템 개선일 1. 개선일 : 2012년 5월 24일 18:30
※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