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도입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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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 업무의
표준화아동시설, 노인시설, 장애인시설,부랑인시설,
정신요양시설, 모·부자 시설의 내부 관리업무 분석
및 단일 표준화
시설의 종별에 관계없이 모든 생활시설 및
이용시설에서 공통으로 사용가능 -
업무처리 간소화와
효율화한 시설 내 수기문서 관리 및 복잡한 업무처리를
간소화함.
시스템 내 모든 업무가 연결성을 갖고 처리되어
업무의 중복을 방지함.
과거의 자료 조회의 간편성 제공, 필요한 통계자료
산출의 자동 수행함. -
외부 제출자료 작성의
편의성외부 제출자료 작성의 편의성 증진
기본적이고 다양한 감사자료 제공
사용자의 목적에 맞게 다양한 별지서식
(세입세출명세ㆍ현금 및 예금명세서 등) 제공 -
웹기반 시스템
처음 시스템 도입 시 별도의 시스템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에 접속하여 시설 코드(발급에 2~3일 소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함.
100% 인터넷 기반으로서, 시설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아이디가 제한 없이 발급되며, 아이디별 권한이 시설에서 원하는 대로 엄격히 제한될 수 있음.
출장지나 퇴근 후에도 시스템에 접근하여 사용 가능함.
국가IDC의 철저한 보안체계속에 2~3중의 백업시스템이 24시간 가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