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이전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으로 이루어진 공지사항 정보 표 입니다.
제목 [공지] 정신보건 이력관리 엑셀업로드 기능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12-19
조회 3776
첨부파일
내용

 ’11년도 기능개선 사업으로 신규 구축된 정신보건 이력관리시스템의 엑셀 업로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체 개발 이력관리시스템을 사용 중인 시설 또는 이력관리시스템 신규 사용시설은 기존 데이터에 대해 해당 기능을

통하여 입력 절차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 메뉴를 이용하고자 하는 시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 이력관리를 자체 개발한 시스템을 통해 관리 중인 시설 또는 이력관리시스템 신규 사용시설
         ※ 본 기능은 필수 입력사항이 아니며, 이력관리시스템 신규 사용시설의 업무 편의성을 위해 개발된 기능이므로, 기존 사용자는 데이터 중복될 수 있습니다.

 

○ 엑셀업로드 메뉴 구성 (총 8개 메뉴)
   ① ’11.12.19 1차 서비스 개시
      - 면회/외출/외박관리, 개인관찰일지, 프로그램일지,
        입퇴원/외래진료, 건강검진, 간호 및 의료서비스  (6개 메뉴)
  

   ② ’11.12.20 2차 서비스 개시
      - 대상자관리, 업무일지 (2개 메뉴)

 

○ 엑셀업로드 기능 사용 안내
  ① 로그인>이력정보>정신보건시설>엑셀업로드 메뉴 클릭
  ② 해당하는 메뉴에서 [엑셀자료올리기 양식받기]버튼을 클릭하여 엑셀 양식을 다운받음
  ③ 엑셀 양식에 맞춰 데이터 입력 후 [자료올리기]버튼 클릭하여 자료 등록
      ※ 코드에 해당하는 정보는 제공 되어지는 코드정보를 참고하여 작성

 

○ 시스템 사용법 문의처 : 02)3273-4133(代)(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상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