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이전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으로 이루어진 공지사항 정보 표 입니다.
제목 [안내] 시스템 사용 및 문의 관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2-15
조회 5307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시군구온라인보고 의무화 등으로 인하여 상담전화가 대폭 증가하여 원하시는 적시에 전화상담이 연결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교육이나 전화상담 외의 시스템 사용법 및 문의 관련 방법을 안내하여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동영상 : 시스템 사용관련 메뉴별 교육동영상 참조 (위치 : 홈페이지 하단 가운데 부분에 '교육동영상보기' 버튼)

■ 매뉴얼 : 시스템 사용법 관련 매뉴얼 참조 (위치 : 지원마당 > 매뉴얼다운로드)

■ 자주하는질문 (FAQ) : 자주묻는 질문을 미리 숙지 가능 (위치 : 홈페이지 하단 우측의 'FAQ' 또는 지원마당 > 자주하는 질문)

■ 시스템상담 : 로그인 하신 후 게시판에 문의글 작성 (위치 : 지원마당> 시스템상담)

■ 팩스 이용 : 문의글과 연락처를 기재하여 팩스 02-3273-4507로 전송

 

참고로, 시설공유게시판(위치 : 참여마당> 시설공유게시판)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관리자가 답변하지는 않으나 사회복지시설 시설종사자들이 서로 묻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자유게시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