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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안내] 시스템 사용 및 문의 관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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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1-02-15 |
조회 | 5307 |
첨부파일 | |
내용 |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시군구온라인보고 의무화 등으로 인하여 상담전화가 대폭 증가하여 원하시는 적시에 전화상담이 연결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교육이나 전화상담 외의 시스템 사용법 및 문의 관련 방법을 안내하여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매뉴얼 : 시스템 사용법 관련 매뉴얼 참조 (위치 : 지원마당 > 매뉴얼다운로드) ■ 자주하는질문 (FAQ) : 자주묻는 질문을 미리 숙지 가능 (위치 : 홈페이지 하단 우측의 'FAQ' 또는 지원마당 > 자주하는 질문) ■ 시스템상담 : 로그인 하신 후 게시판에 문의글 작성 (위치 : 지원마당> 시스템상담) ■ 팩스 이용 : 문의글과 연락처를 기재하여 팩스 02-3273-4507로 전송
참고로, 시설공유게시판(위치 : 참여마당> 시설공유게시판)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관리자가 답변하지는 않으나 사회복지시설 시설종사자들이 서로 묻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자유게시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