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이전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으로 이루어진 공지사항 정보 표 입니다.
제목 [공지] 인사/급여/세무 개선내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1-28
조회 6532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2010년 기능개선 사업으로 진행되었던 인사/급여/세무 관리와 관련하여 변경·개선 사항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소득세법, 보험요율의 변경
   : 2011년도 소득세법, 보험요율 등의 변경에 따라 2011년 귀속분 퇴직소득 세율이 45% -> 40%로 변경되어 금일(2011.1.28.) 부터 시스템에 반영되었습니다.

 

■ 인사/급여/세무 매뉴얼
   : 기능개선이 반영된 최종 인사/급여/세무 관리 매뉴얼이 홈페이지에 올렸습니다.

    (본 매뉴얼은 홈페이지의 지원마당>매뉴얼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나의 인사·급여 추가
   :  직원이 로그인하여 본인의 근태정보 관리, 급여명세서 조회, 연말정산 등의 개인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버튼 위치 : 업무시작 후 로그아웃 버튼 왼쪽에 위치)

     ※ 단, 메뉴에 대한 권한 관리는 시설관리자가 시설관리 메뉴의 권한관리에서 직원의 권한 부여가 선행되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