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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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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내] 법인연결관리 기능 변경사항 및 연결 절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28 조회 372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관리자입니다.

 

기존에 있던 상위법인 연결관리 기능이 변경 및 개선 되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관련화면

  - 공통관리 > 시설정보관리 > 법인연결관리

  - 시군구보고 > 공문작성 > 시설정보 변경보고

 

○ 개선내용

 

기 존

변 경

· 공통관리 → 시설정보관리 → 법인연결관리 화면에서 산하시설이 상위법인에게 승인 요청

 

· 해당 상위법인이 승인

· 법인연결 절차가 2가지 방식으로 변경

 ① 시설 → 시군구(시설정보 변경보고)

 ② 시군구 → 시설(시설-행복e음간 시설기본정보 연계)

 

· 법인연결 승인이 행복e음을 통한 처리방식으로 변경되면서 상위법인에서는 기존의 산하시설 연결요청 메뉴는 삭제되고 산하시설 현황관리 메뉴만 조회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법인연결관리 기능 변경사항 및 연결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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