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1566-3232

행복한 마음, 행복한 복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서 이룹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안내] ‘17년 세입·세출결산보고서 작성 및 시스템 활용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6 조회 684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사회보장정보원입니다.

 

 ‘17년도 세입·세출결산보고서 작성을 위하여 연일 바쁜 일과를 보내고 계실 것으로 생각 합니다.

 

 세입·세출결산보고서를 생성하시는데 이해를 돕고자, 시군구 보고 각 탭별로 회계에서 연동되는 메뉴들을 화면과 함께 제공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번 세입·세출결산보고서 생성은 3월 말이 되면 집중 될 것으로 예상되오며, 이는 서버 부하 등의 처리속도 지연 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회계 담당자 분들께서는 3월 초부터 결산보고를 서둘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세입·세출결산보고서 작성 시스템 활용방법

목록

다음글
[안내] 시군구 온라인보고 신설 기능 FAQ
이전글
[안내] 장애인직업재활 실태조사 전산화 집합교육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