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안내] 사용자 편의 개선 일부 기능 연기 안내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05-24 |
조회 | 5203 |
첨부파일 | |
내용 |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로그인 유지, 메뉴구성, 업무시작 프레임 디자인, 웹접근성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시스템을 개선하려고 하였으나 업무시스템 메뉴 간소화 및 디자인 개선 건은 교육동영상 및 매뉴얼 작업때문에 연기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기된 기능은 향후에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 기능은 금일 18:30에 반영됩니다.
■ 개선내용 1. 로그인 관련 사용자 개선 · 일부 비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단절(60분 이내 재로그인 요구 등)되는 오류 개선 · 재로그인 시 이전 로그인 정보 유지되는 오류 개선 2. 업무시스템 메뉴 간소화 및 업무 명확화로 확장성 증대 - 일정 연기 보다 명확한 메뉴체계로 구현하고, 향후에 는 시스템 확장이 용이하도록 메뉴 개선 3. 업무시스템 화면 디자인 개선 - 일정 연기 디자인 화면 개선 4. 웹접근성 개선 … 계획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선 중 키보드가 접근하거나 마우스 클릭 시 인식이 보다 잘 되도록 웹접근성 개선
■ 시스템 개선일 1. 개선일 : 2012년 5월 24일 18:30
|